본문

뉴스

쌍용차, 대전연수원 리모델링 준공식 개최


쌍용자동차는 보다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 제공 및 교육 기회 확대를 위해 도장 교육센터를 확장 이전하는 등 대전연수원을 새롭게 리모델링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3일 대전연수원 대강당에서 열린 리모델링 공사 준공식에는 쌍용자동차 마케팅본부장 신영식 전무, 서비스담당 김헌성 상무, 쌍용자동차노동조합 허윤철 정비지부장 등 쌍용자동차 임직원 및 정비·서비스네트워크, 협력업체, 지역 교육기관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쌍용자동차는 사내·외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안성 인재개발원과 대전연수원을 운영 중이며, 대전연수원은 사내·외 정비 및 영업서비스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대전연수원은 지난 2005년부터 고용노동부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에 참여해 한국산업인력공단과 연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5월에는 실무형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도입된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교육·훈련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

쌍용자동차는 대전연수원 교육을 통해 연간 5천여명의 교육생 규모를 확대해 사내 정비·서비스·영업서비스 네트워크 외에도 일반정비공장 및 자동차 부품업체를 대상으로 한 교육프로그램을 내년부터 제공할 계획이다.

쌍용자동차 마케팅본부장 신영식 전무는 “대전연수원은 지난 20여년간 정비 교육, 영업 교육, 고객만족서비스교육, 직업훈련교육 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수많은 전문가들을 양성해왔다”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지식과 기술 교육을 통해 실무형 우수 인재들을 양성하고 고객만족도 제고와 자동차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는데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신원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6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