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강서 목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통합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인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고객 서비스 강화를 목표로 확장 이전된 강서 목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새로운 수입차 요충지로 각광받는 서울 강서구 염창동에 위치한다. 이곳은 올림픽대로 및 강변북로 등 주요 간선도로와 인접해 우수한 고객 접근성을 보장한다.
강서 목동 전시장은 연면적 2,437㎡, 지상 6층 규모를 자랑하며, 글로벌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 기준을 완벽히 충족한다. 특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통합 운영을 통해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최대 10대 차량 전시가 가능한 2~3층 공간은 브랜드 별 특성에 맞는 차량 전시 존으로 활용된다. 여기에 각 층마다 독립된 고객 상담실 및 라운지를 마련, 내방객들이 보다 쾌적한 분위기에서 차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재규어 랜드로버 액세서리 및 기념품도 전시된다.
최신 설비와 최첨단 장비를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도 확보했다. 3개의 워크베이를 통한 신속한 차량 점검도 가능하다. 점검 중 고객은 별도의 서비스 고객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강서 목동 전시장은 고객 접근성 강화는 물론, 지역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통합 확장 이전됐다”며, “’고객 제일주의 원칙’을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통한 최상의 고객 만족’ 달성을 위한 재규어 랜드로버의 적극적인 네트워크 강화 작업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신원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