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벤츠, Best Wishes Festival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 한 달 간 건강과 소원을 기원하는 Best Wishes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한달 간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는 신년맞이 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 한 해 메세지를 캘리그라피로 받아볼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전시장 시승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자신만의 새해 메시지, 한 해 다짐 등을 캘리그라피로 주문 제작해 제공될 예정이다.

100% 당첨 전시장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보스턴 백,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셋트,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 등을 받을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 ‘한성 스타즈’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앱 신규가입 고객 100명에게 양키캔들, 프랭클린 다이어리 등이 담긴 Wish Box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2017년 정유년 새해를 한성자동차와 함께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신원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