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브리지스톤, 올림픽 파트너쉽 전세계로 확대


브리지스톤과 국제올림픽위원회는 브리지스톤의 올림픽 공식 파트너쉽을 2017년 1월 1일부로 전세계로 확대한다고 공동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브리지스톤은 2018 년 평창 동계 올림픽, 2020년 도쿄 하계 올림픽,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 2024 년 하계 올림픽까지 올림픽 운동의 후원자로서 전세계에서 올림픽 파트너쉽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수 있게 됐다.

브리지스톤은 2016 리우 올림픽 때 처음으로 브라질, 일본, 한국 및 미국 지역을 대상으로 한 올림픽 파트너쉽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브리지스톤은 이들 4개국에서의 성공적인 올림픽 마케팅 활동 덕분에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렸으며 수억 명의 지구촌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었다.

마사키 츠야 브리지스톤 대표이사 겸 CEO는 "우리의 첫 번째 올림픽 후원 활동의 성공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전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우리의 임직원들과 소통하고 주요 시장에서 브리지스톤의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는데 올림픽이라는 전세계적인 플랫폼을 이제 막 사용하기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토마스 바흐 국제올림픽위원회 위원장은 "월드와이드 올림픽 파트너인 브리지스톤은 올림픽 운동과 올림픽이 추구하는 가치를 지지한다는 것을 훌륭히 보여주었다. 브리지스톤과의 파트너쉽이 전세계로 확장된다는 것은 우리에게도 반가운 일이다. 올림픽 정신을 참가선수, 관중, 지역사회, 전세계적으로 불어넣기 위해 브리지스톤과 함께 2024년까지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상준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06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