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영화배우 이정재, 볼보 XC90 엑설런스 탄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016년 볼보자동차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한 영화배우 이정재가 볼보 역사상 가장 럭셔리한 모델로 평가 받는 ‘XC90 엑설런스’의 오너 드라이버가 됐다고 밝혔다.

영화배우 이정재는 지난 한 해 동안 볼보의 플래그십 모델인 뉴 XC90과 S90을 중심으로 볼보의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앞장서 왔다.

배우 이정재와 볼보의 만남은 남성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배우의 면모가 볼보 플래그십 차량의 이미지와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는 점에서 국내 미디어와 고객들에게 긍정적 평가를 받기도 했다.

평소 SUV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이정재는 “볼보 홍보대사 위촉 당시부터 4인승 최고급 SUV로 출시된 ‘엑설런스’를 타고 싶었다”며, “SUV 특유의 다이내믹한 이미지에 비행기의 퍼스트 클래스가 연상되는 내부 인테리어를 동시에 지녔다는 점에 매료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XC90 엑설런스는 볼보의 최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엔진 기술이 적용된 럭셔리 SUV이다. 7인승으로 제작된 뉴 XC90을 4인승으로 바꿔 2열 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하고 최고급 럭셔리 사양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박신원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bobo***** 2017-09-12 09:20 | 신고
잘나가네 이정재 니가 가라 하와이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