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지난달에 이어 2월에 닛산 브랜드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60개월 무이자할부, 3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등 최적의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닛산 대표 세단 라인업 구매 혜택이 눈에 띈다. 2월 중 닛산의 베스트셀링 세단 알티마 2.5 SL 모델 구매 고객에게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알티마는 13.3km/ℓ에 달하는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 및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 선정 <2016 가장 안전한 차> 등 뛰어난 상품성을 통해 지난해 하반기 프리미엄 브랜드 제외한 수입 가솔린 중형세단 판매 1위를 차지한 모델이다.
스포티 CUV 쥬크는 트림 및 구매 방법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300만원 주유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 현금 구매 시 3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스포츠카와 전기차를 보다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됐다.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15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지원하며, 세계 판매 1위 전기차 리프는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80만원의 세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닛산 허성중 사장은 “우수한 상품성을 지닌 닛산 차량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달 가족, 연인과 함께 닛산 전시장에 방문해 풍성한 혜택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신원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