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벤츠, 러브 페스티벌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발렌타인 데이가 있는 2월을 맞아 ‘한성자동차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2월 한 달간 전시장에서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캘리그라피 아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 결과에 따라 1등은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 2등은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그리고 3등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타키링이 증정된다.

2월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Mercedes-AMG 일부 차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LG TROMM 스타일러를 제공하며, CLS 250 d 4MATIC, CLS 350 d 4MATIC, CLS 400, E 200 Coupé, E 200 Cabriolet 차종을 구매하면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2월을 맞아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가족, 연인, 친구 등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매월 디지털매거진 ‘위드 한성’을 발행, 메르세데스-벤츠 최신 모델에 대한 소식부터 음식, 음악, 여행 등 자동차 생활에 있어 폭 넓은 주제의 글을 게재하고 있다.

박신원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7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