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은 지난 6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 사무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와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는 이번 사회공헌 협약을 통해 자원봉사활동, 건전 기부문화 확산, 사랑의 헌혈 및 생명보호 운동, 긴급구호활동, 생활 속 안전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은 2012년 12월부터 매년 4회에 걸쳐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를 통해 직원 자원봉사활동 및 기금 후원을 이어왔으며 2017년 현재 약 1억 1000만원에 달하는 기부금 누적을 달성,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상했다.
이혁재 콘티넨탈 코리아 및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 대표는 “콘티넨탈 코리아는 지역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돕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고, 이를 인정받아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회원유공장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회사와 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은 이천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2001년부터 이천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 및 이천 지역 복지단체 후원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다수의 NGO를 통해 해외아동을 후원하고 있다.
박신원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