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는 15일 저녁 남산 인근 호텔에서 한국지엠 제임스 김 사장, 영업·A/S·마케팅부문 데일 설리번 부사장 등 임직원을 비롯, 전국의 쉐보레 우수 카매니저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쉐보레 최우수 판매왕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쉐보레는 전국의 카매니저 중 작년 한해 동안 뛰어난 판매실적과 고객 서비스로 사상 최대 내수판매 실적 달성에 공헌한 89명의 최우수 카매니저를 선별, 쉐보레 판매왕으로 선정하고 시상했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서 쉐보레 북인천 대리점 양승호씨가 전국에서 가장 많은 차량을 판매해 쉐보레 전국 최우수 판매 왕중왕의 영예를 차지했다. 양승호씨는 작년 한 해 동안 402대의 차량을 판매했다.
쉐보레 북인천 대리점 양승호씨는 “지난 한 해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쉐보레 제품에 대한 고객의 긍정적인 호응을 직접 확인하며 이를 판매 성과로 이어갈 수 있었다”며, “올해도 신형 크루즈, 볼트 등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신제품과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 마인드로 좋은 판매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판매왕 비결을 공개했다.
한편, 쉐보레는 올해 판매 서비스에서의 질적 향상은 물론이고, 우수한 제품 경쟁력, 뛰어난 고객 서비스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기반으로 지난해 성과를 뛰어 넘는 19만 4천대의 판매 목표를 공표한 바 있다.
박신원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