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푸조,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에 의전 차량 지원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영국 음악문화 대표 악단인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에 신형 푸조 508을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내한 기간 동안 타게 될 신형 508은 푸조의 오랜 노하우와 우아한 품격이 조화를 이루는 플래그십 세단 모델로 세련된 디자인과 안락한 공간은 물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우수한 연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1904년 창단된 세계 정상의 교향악단으로, 100년 전통의 음악성과 현대적 화려함이 공존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 2008년에는 그라모폰지 선정 세계 오케스트라 랭킹에서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내한 공연은 20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다니엘 하딩의 지휘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한영 상호교류의 해를 기념함과 더불어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다니엘 하딩이 함께하는 10번째 내한 공연으로 그 의미가 더욱 깊다.


공연에서는 모차르트 피카로의 결혼서곡, 터니지 트럼펫 협주곡 호칸’, 말러 교향곡 4번이 연주될 예정이며, 협연자로 트럼펫 연주자 호칸 하르덴베리에르, 소프라노 크리스티아네 카르크가 함께할 예정이다.


박신원 기자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