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영업 마에스트로 20 워크숍 실시
2017-02-20 15:46:35 조회수 587ㅣ댓글 0
쌍용자동차는 지난해 우수한 영업 실적을 거둔 영업직 사원들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갖는 등 본격적인 판매 역량 강화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제주도에서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우수한 실적을 거둔 ‘영업 마에스트로’ 20명을 대상으로 한 해의 노고를 치하하는 한편, 상호 교류와 사외 강사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부심을 부여하고 영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에 참가한 영업사원들은 쌍용차의 마케팅 정책 및 영업 전략에 대한 이해와 함께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상호간의 영업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했으며, 사외강사의 커뮤니케이션 관련 강의를 통해 영업사원의 역할과 자세, 수행능력 등을 논의 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마케팅본부장 신영식 전무와 국내영업본부장 송영한 전무 등 관련 임원들과의 대화 시간을 갖고 영업 일선의 고충을 수렴하는 한편 향후 개선책을 위한 뜻깊은 자리도 마련했다.
영업 마에스트로는 연간 152대 이상을 판매하며 탁월한 능력을 입증 받은 영업의 명인들이다. 특히, 247대를 판매한 화곡 대리점의 유지현 오토매니저는 2015년에 이어 지난해까지 2년 연속 판매 왕에 오르며 쌍용차의 판매 상승에 공헌했다.
이날 쌍용차 국내영업본부장 송영한 전무는 “쌍용차가 지난해 13년 만에 내수 판매 10만대를 돌파하며 2009년 이후 7년 연속 증가세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영업 일선에서 힘쓴 영업사원들의 노고 덕분이었다”며 “고객 만족도 향상은 물론 영업 네트워크 경쟁력 제고, 영업 지원시스템 개선 등 영업 역량 강화를 통해 올해 판매 목표를 반드시 달성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박신원 기자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총 0 개
0 / 300 자
2025-04-28 기준
댓글 신고
닫기기간별 등록량
닫기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