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웨스틴조선호텔에 신형 7시리즈 공급
2017-02-20 18:24:51 조회수 1,086ㅣ댓글 1
BMW 코리아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 신형 7시리즈를 고객 리무진 차량으로 공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형 7시리즈는 카본 코어를 활용한 경량 설계, 레이저 라이트, 리모트 콘트롤 파킹, 터치 디스플레이와 제스처 콘트롤 등의 신기술과 함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사양을 적용한 BMW의 플래그십 세단이다.
특히, 리무진 차량으로 제공되는 신형 740Li xDrive는 3.0리터 직렬 6기통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을 장착했으며, 최대출력 326마력, 최대 토크 45.9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아울러 사륜구동 기술인 xDrive 시스템을 탑재해 어떠한 도로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승차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형 7시리즈 공급은 BMW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신호모터스가 담당하며, 리무진 서비스는 삼화택시가 맡았다.
한편,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공항 데스크에서 체크인을 미리 한 뒤 호텔 내 프런트를 거치지 않고 바로 객실로 가는 ‘에어포트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공항에서 업무지로 바로 가야하는 경우 리무진 서비스와 함께 에어포트 원스톱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다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박신원 기자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2025-04-27 기준
댓글 신고
닫기기간별 등록량
닫기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