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혼다, 주니어 모빌리티 마스터 이벤트 진행


혼다코리아는 22017 서울모터쇼 혼다관을 찾은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주니어 모빌리티 마스터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주니어 모빌리티 마스터이벤트는 어린이들과 함께 혼다관을 찾은 가족 고객들이 뉴 CR-V Turbo, 어코드 하이브리드 등 혼다의 다양한 차량 모델들을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각 전시 모델 마다 배치된 혼다 큐레이터로부터 차량에 대한 설명을 듣고,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스탬프에 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혼다 큐레이터로부터 날인을 받은 어린이 고객에게는 `혼다 마스터 라이선스 수료증과 함께 기념품을 제공한다.

 

혼다 큐레이터는 2013년 서울모터쇼에 혼다가 국내 모터쇼 최초로 도입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시 차량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전문가다. 이번 서울모터쇼에서는 혼다 큐레이터 라인업 라이브쇼 및 SNS 생중계, 딜러 큐레이터 도입, Why Honda Talk Show 등 더욱 강력해진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전시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자동차의 한계를 넘어선 기술의 혼다라는 부스 컨셉 아래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범용 제품까지 전시하며 글로벌 모빌리티 기업으로써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김상준 기자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1111* 2017-04-10 16:58 | 신고
꼬맹이. 부럽....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