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상하이 모터쇼 벤츠 출품 모델 소개
2017-04-18 16:54:44 조회수 1,354ㅣ댓글 1
메르세데스-벤츠는 오는 4월 21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2017 상하이 모터쇼에서 뉴 S클래스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컴팩트 카의 비전을 제시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컨셉 A 세단 등 다수의 신차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혁신적 요소를 광범위하게 적용해 부분 변경된 뉴 S클래스와 함께 고성능 모델인 뉴 메르세데스-AMG S63 4MATIC, 뉴 메르세데스-AMG S65 등 최고의 명차라 불리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들이 대거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뉴 S클래스에는 직렬 6기통 디젤 및 가솔린 엔진을 비롯해 V8 바이터보 가솔린 엔진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엔진 등 효율성과 퍼포먼스가 향상된 새로운 엔진들이 탑재된다. 특히, 가솔린 엔진에 전기구동화 기술을 일부 차용하는 등 획기적인 신기술을 적용함으로써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뉴 S클래스에 적용된 인텔리전트 드라이브는 자율주행의 미래 비전 구현을 위한 의미있는 진보를 이루어냈으며, 차량 인테리어에 있어서도 단순한 안락함이 아닌 웰니스의 관점에서 프리미엄 세그먼트 내에서 리더십을 공고히 하게 됐다.
한편, 이번 2017 상하이 모터쇼에서 새롭게 공개된 메르세데스-벤츠 컨셉 A 세단에 적용된 조화롭게 균형 잡힌 감각적인 외형 디자인을 통해 한 단계 더 진화된 메르세데스-벤츠의 디자인 철학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컨셉 A 세단을 통해 제시된 절제된 라인의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컴팩트 카 세그먼트의 미래를 엿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는 부분 변경되어 새롭게 선보이는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 SUV인 뉴 GLA를 아시아 프리미어로 공개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총 1 개
0 / 300 자
2025-04-28 기준
댓글 신고
닫기기간별 등록량
닫기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