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렉서스, 제2회 렉서스 아마추어 여성 장타대회


렉서스 코리아는 2회 렉서스 아마추어 여성 장타대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해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예선과 결선으로 진행되며, 18세 이상 한국 국적의 여성이면 렉서스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 한국 여자프로 골프 협회에 등록된 프로는 참가 불가)

 

예선은 422일부터 521일까지 약 한 달간 스크린 골프장인 SG 골프 가맹점 590곳에서 진행된다. 유저 로그인 후, SG 게임 모드를 선택하여 응모하면 된다. 스윙 결과에 의해 32강에 오르면 자동으로 결선에 진출하게 된다.

 

결선에 오른 선수들은 오는 529일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서원힐스 CC의 본선 경기에서 진검 승부를 겨룬다. 최종 우승한 렉서스 장타 여왕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1천만원이 주어진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에는 렉서스 오너 그룹과 일반 그룹으로 나누어 대회를 진행했으나, 올해부터는 구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렉서스는 기대를 뛰어넘는 놀라움과 감동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더 많은 분들에게 럭서리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2회 렉서스 아마추어 여성 장타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 및 딜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