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토요타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 실시


토요타 렉서스 코리아는 510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토요타, 렉서스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17 러브 마이 토요타,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 점검과 에어컨 필터, 12v 배터리, 프리미엄 엔진오일(0W40), 롱 마일리지 안심 패키지, 유상점검의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토요타의 경우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아베다 여행 키트, 타이어 2본 이상 교환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렉서스는 2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정품 징고 보틀, 타이어 2본 이상 교환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또한, 주행거리 8~10km 이상 주행 시 교환해야 하는 오토 트랜스 미션 오일, 브레이크 액, 연료 필터, 스파크 플러그 등의 아이템을 패키지로 묶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조건에서 차량을 운전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당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이미 장거리를 운행하신 토요타, 렉서스 오너분들도 새 차를 탄 것처럼 좋은 기분으로, 안전하게 운전하시라는 바람에서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라브4 가솔린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최초 구매 고객에 한해 20km 엔진 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를 교환 할 수 있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을 증정한다. 렉서스는 ‘2017 서울 모터쇼에서 선보인 ‘NX300h 에어로 에디션액세서리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토요타,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