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재규어랜드로버, 글로벌 어프렌티스 프로그램 도입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영국 본사에서 개발된 글로벌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을 전세계 3번째로 한국에 공식 도입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은 우수 정비 인력 양성을 목표로 재규어 랜드로버 영국 본사가 직접 개발한 글로벌 스탠다드 인재 육성 제도다. 재규어 랜드로버의 선진화된 정비 노하우 전파는 물론, 이론 교육과 현장 실습 과정을 통해 실질적인 취업까지 연계되는 점이 특징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지난 3, 2017 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에서 본 프로그램의 국내 도입에 대한 청사진을 밝힌바 있다. 지난 4월 진행된 사전 설명회에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와 산학협력을 체결한 전국 12개 대학 자동차 관련 학과 학생 1,200명 이상이 참가, 본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2달여간의 최종 선발 과정을 거쳐 올 7월 본격 시작될 제 1글로벌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에는 총 16명의 참가자가 참여한다. 최종 선발자는 총 46주간의 체계화된 정비 이론 학습 및 리테일러 현장 실습 과정을 병행하며 재규어 랜드로버가 인증한 서비스 전문가로 성장하게 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교육 과정을 선보이는 글로벌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을 한국에 공식 도입하게 돼 기쁘다, “차별화된 교육 과정을 이수한 우수 정비 인력 양성으로 기업 철학인 고객 제일주의원칙을 지키며, 고품질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또한, 보다 많은 학생들이 영국의 선진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양질의 취업 기회를 획득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kyj0*** 2020-05-15 01:16 | 신고
화이팅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인기매거진

2025-04-27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