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아차, 스팅어 팝업스토어 운영

 

기아자동차는 9일부터 25일까지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기아차의 신차 스팅어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 '스팅어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스팅어 스테이션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스팅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전시 공간으로, 방문 고객들은 스팅어 차량 전시, 스팅어 브랜드 컬렉션, 4D VR 레이싱 체험, 프리미엄 시승 등 다양한 체험 요소를 통해 스팅어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상품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스팅어 스테이션에는 3.3 터보 모델, 2.0 터보 모델의 스팅어 차량 2대가 전시되며, 스팅어만의 특별한 품격과 개성을 담아 낸 디자인 제품인 '스팅어 브랜드 컬렉션'도 함께 전시된다. 또한, 2대의 스팅어가 펼치는 레이싱을 360도 가상현실 영상으로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스팅어 4D VR' 공간을 운영해, 방문 고객이 스팅어와 한 몸이 되어 후륜 구동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직접 스팅어를 타고 김포에서 인천 청라국제도시 인근까지 운전해볼 수 있는 시승 기회도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스팅어의 주행성능과 상품성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시승 체험은 스팅어에 대한 지식을 갖춘 전문 인력인 '스팅어 마스터'가 동승하며, 시승 신청은 기아자동차 페이스북에서 사전 예약하거나 현장에서 접수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팅어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상품성을 고객 분들이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도록 스팅어 스테이션운영을 기획하게 됐다",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aldu**** 2017-07-28 18:16 | 신고
스팅어 이쁘던데 진짜로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인기매거진

2025-05-22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