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차량나눔 사업 선정 기관 발표
2017-06-16 13:33:01 조회수 2,102ㅣ댓글 1
한국타이어는 나눔재단에서 시행하는 ‘2017년 한국타이어 사회복지기관 차량 나눔’ 사업에 최종 선정된 50개 사회복지기관을 금일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고 밝혔다.
차량나눔 사업은 한국타이어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을 반영한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행복을 향한 드라이빙’이라는 슬로건 하에 2008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397대의 차량을 사회복지기관에 지원해, 전국 사회복지 현장에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편리한 이동을 돕고 있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는 이번 차량나눔 사업에 선정된 사회복지기관의 여성 또는 초보 운전자들이 스스로 차량을 관리하며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운전자 안전교육 서비스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기본적인 운전 상식과 함께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 차량 유지에 필요한 각종 점검과 관리 방법 교육을 통해 안전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한국타이어는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돕고 건강하고 밝은 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이동성을 반영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윤수정 기자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총 1 개
0 / 300 자
2025-04-28 기준
댓글 신고
닫기기간별 등록량
닫기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