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미니, 컨트리맨 고객과의 골프대회 개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가 19, 가평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컨트리맨 고객들과 함께하는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애드 스토리즈 위드 뉴 미니 컨트리맨캠페인의 일환으로, 넓은 트렁크 공간을 제공하는 뉴 미니 컨트리맨의 특성을 강조하고자 기획됐다.

 

한설희 프로가 사회를 맡았으며 144명의 고객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뉴 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다. 남자 조에는 김남일, 여자 조에는 심현지 고객이 최종 우승을 하여 트로피 및 미니 폴딩 바이크가 부상으로 주어졌으며 롱드라이브상, 니어리스트투더핀, 베스트 스코어, 베스트 드레서상 등이 수여됐다.

 

특히 홀인원 경품으로는 뉴 미니 컨트리맨 SD ALL4가 제공됐고 홀 별로 스윙 분석 비디오 촬영 이벤트, 음악을 들으며 골프를 치는 이벤트 등 미니의 특색이 반영된 이색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됐다.

 

한편, 미니는 지난 5월부터 일상의 특별함을 추구하는 다양한 스토리 캠페인을 고객과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에 앞서 5월에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12일 여행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7월에는 친구와 함께하는 수상 스포츠 등 일상을 탈피해 활동적인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