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사고 수리 지원 프로그램 실시
2017-08-08 10:17:17 조회수 1,654ㅣ댓글 4
아우디 코리아는 차량 사고 발생 시, 고객의 안전한 이동과 완벽한 차량 수리 제공을 위한 ‘아우디 사고 수리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객은 사고로 인해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이동거리의 제약 없이 원하는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까지 차량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상 견인 서비스’를 24시간 연중무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사고 차량 견인 입고 고객이 차량 입고 후 안전하고 편안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사고 당일 혹은 견인 입고 일에 한해 총 1회 5만원 이내의 교통비를 지원하는 ‘안전 귀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수리를 받은 차량은 출고 후 1년 동안 ‘사고 수리 품질 보증’을 제공받으며, 사고 수리 출고 후 1년 안에 ‘무상점검1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 아우디 사고 수리 지원 프로그램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수리를 진행한 경우에 한해 제공되며, 고객 변심으로 아우디 공식 센터에서 수리를 원하지 않거나 외부업체에서 수리 받기를 원할 경우에는 제공되지 않는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아우디 사고 수리 지원 프로그램’은 예기치 못한 사고 발생으로 피해를 입은 아우디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한 프로그램이다.” 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선사하고, 서비스 만족도 증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총 4 개
0 / 300 자
2025-04-27 기준
댓글 신고
닫기기간별 등록량
닫기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