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한성자동차 장학생들, 한국 국제아트페어 참여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자사의 미술영재 장학프로그램인 ‘드림그림’의 장학생들이 9월 21일에서 24일까지 진행한 '2017 한국 국제아트페어'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한국 화량협회가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의 아트마켓 행사인 한국 국제아트페어는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했으며, 매년 국제적으로 명성 있는 갤러리와 미술 관계자 그리고 미술 애호가가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이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행사에 드림그림 학생들이 참여해 미술적 견문을 넓히고, 자신들이 참여한 작품이 전시됨으로써 자부심을 느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한성자동차는 이번 한국 국제아트페어의 공식 스폰서로도 참여했다.


드림그림 장학생은 이번 행사의 작품 전시를 위해, 지난여름 2박 3일간 진행된 ‘인텐시브 썸머아트캠프’에서 한경우 작가와 함께 아트 워크샵을 진행했고, 학생들이 만든 결과물을 바탕으로 KIAF 전시를 위한 특별한 작품이 완성되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가들이 모이는 이번 행사에 드림그림 학생들이 참여해, 미래 현대미술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꾸준히 유명작가들과 협업하는 과정 속에서 발전할 학생들의 모습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