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유니버스 무상 업그레이드 지원
2017-10-16 11:08:12 조회수 1,513ㅣ댓글 0
현대자동차가 10월부터 대형 버스인 ‘유니버스’에 일부 안전 사양을 선택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자동긴급제동시스템(AEBS)을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우리나라 대표 자동차 브랜드로서 현대자동차가 안전한 도로 문화 정착에 앞장서서 최근 연이어 발생하고 있는 대형 버스 안전사고 발생에 따른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한 고객 만족 서비스다.
특히 국토교통부에서 2018년 1월부터 대형 버스 대상 자동긴급제동시스템 장착을 의무화하는 법규 마련에 앞서, 현대자동차가 안전 사양 무상 업그레이드를 지원함으로써 국민의 안전을 확보하고 사회적 책임을 이행한다는 방침이다.
대상 차량은 유니버스이며, 10월부터 12월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50만원에 해당되는 전자제어시스템 및 차체자세제어장치를 옵션으로 선택할 시 차선이탈경보장치가 포함된 자동긴급제동시스템을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지원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안전 사양 추가 장착만으로도 버스 기사들의 안전 주행을 도와 대형사고 발생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항상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으로 고객들의 안전한 운전 환경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총 0 개
0 / 300 자
2025-04-27 기준
댓글 신고
닫기기간별 등록량
닫기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