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 오픈


렉서스 코리아는 5월 12일, 13일 양일간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한국 토요타 자동차의 복합문화공간 커넥트 투에서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을 연다고 밝혔다.


11년 만에 풀 체인지로 돌아온 렉서스의 프리미엄 플래그십 가솔린 터보, 신형 ‘LS500’ 의 런칭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렉서스가 선정한 4명의 영 크리에이터와 15개 신예 브랜드가 참여하며 도자기, 가죽 공예품, 생활 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렉서스 코리아는 지난 LS500h하이브리드 모델 런칭 시 ‘크레이티브 마스터 어워즈’로 자신만의 신념과 가치를 가지고 작품 활동을 하는 젊은 작가들을 지원했으며, 이번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에서는 당시 선정된 마스터들이 직접 작품을 출품하여 구매자와 제작자가 소통할 수 있도록 판매의 장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렉서스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렉서스의 타쿠미(장인) 정신과 그 가치를 다시 한 번 전하고 많은 분들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렉서스 LS500은 현재 사전 계약 중으로 다가오는 5월 9일 판매를 시작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련 기사

인기매거진

2024-05-06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