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토요타, 어린이 교통안전 프로그램 실시
2018-05-15 13:15:51 조회수 1,561ㅣ댓글 0
한국 토요타 자동차가 한국 어린이 안전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6월부터 12월까지 ‘어린이 교통안전·환경 교실’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환경 교실은 한국 토요타 자동차의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인 ‘토요타 에코 & 세이프티 아카데미’에 한국 어린이 안전재단의 ‘찾아가는 안전교육’의 노하우를 더한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규모를 키워 총 1억 원을 지원한다.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인형극, 급정거 버스체험, 안전벨트의 중요성과 안전한 승·하차에 대한 교육’을, 고학년을 대상으로 ‘환경의 중요성과 생활 속 환경 보호 실천, 공기 정화 식물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일반 응모를 통해 선정된 어린이들도 참가 가능하며 학부모 및 교사를 대상으로 하는 운전자 안전 교육 프로그램도 실시할 예정이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관계자는 “기존 참가자들의 호평으로 올해는 프로그램 참여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교통안전 및 보행환경에 대한 사회의 관심을 높여 어린이에게 안전한 교통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총 0 개
0 / 300 자
2025-04-26 기준
댓글 신고
닫기기간별 등록량
닫기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