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현대차가 선보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현대자동차가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와 함께 'IKEA-현대차 라이프스타일 빌리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9일부터 27일까지 총 9일간 이케아 광명점 야외 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메인 테마존을 비롯해 펫, 피크닉, 파티 존 등 총 4개의 공간으로 구성된다. 



지속가능성이라는 주제 아래 환경친화적 소재를 활용한 북유럽 감성의 우드로 연출된 메인 테마존에선 브랜드 최초 친환경 SUV 코나 하이브리드가 전시된다. 



펫 존은 반련동물 관련 소품과 가구들로 꾸며졌다. 특히, 현대차의 커스터마이징 브랜드 튜익스(TUIX)의 펫 패키지가 적용된 베뉴를 통해 반려동물 전용 카시트, 동승석 시트커버, 방오 커버, 펫(PET) 데칼을 만나볼 수 있다.  



공기주입식 에어 카 텐트 설치로 캠핑과 글램핑 등 야외 활동에 특화된 베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피크닉 존과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인 파티 존을 통해 최근 홈퍼니싱의 일부가 된 자동차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다변화하는 요즘 시대에 맞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라이프스타일 빌리지를 방문한 고객들이 전시된 콘텐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삶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라이프스타일 빌리지에서는 베뉴-이케아 색칠하기, 주사위 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평일 오후 1시부터는 무상으로 차량을 점검해주는 비포 서비스가 운영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suhy***** 2020-03-04 03:55 | 신고
좋은것같아요 무상으로 비포서비스 좋네요.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