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북미 모델 공개
2019-11-21 13:55:40 조회수 1,520ㅣ댓글 4
쉐보레가 2019 LA 오토쇼를 통해 브랜드 SUV 라인업을 더욱 강화시켜줄 트레일블레이저를 북미 시장에 최초로 공개했다.
트렌디한 디자인, 최첨단 능동 안전사양, 친환경 고효율 파워트레인 탑재한 트레일블레이저는 트랙스와 이쿼녹스의 간극을 매울 모델이다.
특히, 쉐보레의 최신 패밀리룩을 적용한 듀얼포트 그릴과 날렵한 헤드램프, 전면 스키드 플레이트가 조화를 이루며 입체적이면서 강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측면에서 후면까지 이어지는 유려한 라인으로 차체에 역동성을 더한다.
스튜어트 노리스 지엠 디자인 담당은 "트레일블레이저는 고객들이 가진 개개인의 스타일 그 이상을 표현해 줄 수 있는 모델”이라며, “과감하고 자신감과 개성이 넘치는 디자인으로 트레일블레이저는 각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트림으로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지엠의 차세대 기술이 적용된 친환경 고효율의 파워트레인과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자동 긴급 제동시스템,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등 다양한 첨단 안전 사양이 탑재됐다.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은 “한국지엠의 성공적인 미래를 보장하게 될 핵심 제품 중 하나인 트레일블레이저를 세계 최대 시장 중 하나인 북미 시장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트레일블레이저는 내수와 글로벌 시장에서 쉐보레 SUV 라인업을 강화하는 핵심 모델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지엠이 정부, 산업은행과 함께 발표한 미래 계획의 일환으로 트레일블레이저는 부평공장에서 생산될 예정이다. 트레일블레이저는 내년 1분기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총 4 개
0 / 300 자
2025-04-27 기준
댓글 신고
닫기기간별 등록량
닫기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