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아우디 코리아, 도산대로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가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은 기존 청담 전시장에서 강남 도산대로 사거리로 확장 이전한 것으로, 연면적 2,498, 지하 1, 지상 4층 규모로 17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쇼룸과 상담 공간을 갖추고 있다.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이 위치한 도산대로 사거리는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 전시장들이 모여있어 수입차 사거리로 불리는 곳으로, 이번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오픈으로 더욱 수준 높은 세일즈 서비스와 신규 고객 유치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은 차량 색상, 가죽 샘플 등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 아우디의 고성능 모델인 R8 전용 공간인 아우디 R8 과 고성능 라인업 SRS만을 위한 아우디 스포트 컨셉트 존등 차별화된 전시 공간을 마련해 색다른 고객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 방문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아우디 차량을 둘러 볼 수 있도록 고객 전용 라운지도 마련했다. 아울러, 도산대로 전시장 인근 5분거리에 아우디 논현 서비스 센터가 위치하고 있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이 프리미엄 수입차 전시장이 밀집되어 있고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 도산대로 사거리에 위치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 신뢰와 만족도 향상을 최우선으로 최상의 세일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준 기자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4-05-1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