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한국타이어, 드림위드 봉사단 성과공유회 개최


한국타이어의 사회공헌재단인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은 11월 25일 목동 SBS홀에서 2017년 드림위드 봉사단의 활동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봉사단을 시상하는 ‘2017 드림위드 봉사단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드림위드 봉사단과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등 약 200여명이 참여한 이날 성과 공유회에서는 2017년 한 해 동안의 드림위드 봉사단의 활동 내용을 볼 수 있는 전시회가 진행됐다.


이어 지난 4년간의 활동을 소개하는 오프닝 영상을 시작으로 ‘내가 만난 드림위드’ 나눔토크와 아동·청소년들과 봉사자들이 직접 준비한 마술과 플래시몹 등의 축하 공연이 진행됐다. 또한 우수 활동자 시상 및 수료식, 단체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2017 드림위드 프로젝트’가 마무리됐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드림위드는 전국의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 및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건강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봉사단 활동을 연계한 프로젝트다. 이번 성과 공유회는 지역아동센터의 아동·청소년들과 봉사자들의 활동 소감을 통해 프로젝트의 취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드림위드의 지속적인 발전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