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신차소개

쌍용 체어맨 W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최형탁 : www.smotor.com)가 2월 27일(수) 서울 신라호텔에서 대한민국 CEO를 위한 최고의 명차 『체어맨 W』의 신차발표회를 개최했다.



27일 신차발표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이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 『체어맨 W』는 개발초기 단계서부터「벤츠 S-클래스」, 「BMW 7-시리즈」, 「Audi A8」등 세계적인 명차들과 당당히 경쟁하기 위해 ▲성능 ▲안전성 ▲정숙성 ▲승차감 ▲감성품질 등 세계적 수준의 상품 경쟁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체어맨 W』는 시대를 앞서가는 ▲중후한 품격과 리더의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전면 ▲럭셔리한 안정감과 유럽피언 스타일의 역동적인 고급감이 절묘하게 조화된 측면 ▲간결한 디테일과 전체 디자인과의 조화감이 뛰어난 후면 등 세계 최신의 디자인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Needs)를 결합하여 부드러움과 섬세함이 조화된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구현하였다.



또한 인체공학적 실내공간은 직선과 곡선의 절묘한 조화로써 세련미와 각종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으며 내장칼라와 최적으로 매칭된 이중전사 우드그레인을 적용하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증대하였다.



『체어맨 W』에 탑재된 2종의 엔진 라인업 중 국내 최대 배기량 벤츠 V8 ‘XGi5000엔진’

은 가솔린 엔진에서 볼 수 없는 플랫(Flat) 토크와 306마력의 파워를 갖추고 있어 어떠한 상황에서도 최상의 여유로운 주행성능을 보여주며 In-Line 6기통 \'XGi3600

엔진’은 V6 엔진과는 달리 동력 전달방향과 일치하는 수직으로 피스톤 운동을 하기 때

문에 동력 전달 효율 극대화는 물론 엔진 진동의 상쇄율도 매우 뛰어나며 250마력으로

탁월한 엔진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국내최초 7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최상의 승차감 구현은 물론 저속 및 고속에서의 구동 소음을 최소화 하였으며, 국내 유일의 전진 7단, 후진 2단 변속이 가능해 특히 겨울철 미끄러운 노면에서 부드러운 후진 2단 출발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체어맨 W』에는 기존 대형 차급에서 옵션으로 선택되던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등의 사양들이 대거 기본 사양화 되어 있으며 안전을 위한 ▲차량자세제어 시스템(ESP) ▲듀얼 무릎 보호 에어백(Knee-Airbag)을 포함한 10-Airbag System이 적용되어 사고시 운전자 및 승객의 안전을 최대한 보호하며 최첨단 장치인 ▲3세대 와이드 스캐닝 액티브 크루즈 콘트롤(ACC) ▲전자제어 에어 서스펜션(EAS) ▲타이어 공기압 자동감지 시스템(TPMS) ▲전자동 파킹브레이크(EPB) ▲메모리기능 리모콘키 ▲터치센싱 스마트키 시스템 을 적용하였다.



아울러 『체어맨 W』는 ▲전∙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과 무단 전자제어 서스펜션(IECS) 등을 적용하여 최상의 승차감 제공은 물론 ▲국내최초 승용형 All Wheel Drive시스템인 4-Tronic을 적용해 다양한 노면에서 최상의 주행성능을 구현하며 ▲차량 통합 안전시스템(Integrated Safety System) 등을 적용해 최상의 안전성을 제공한다.



그밖에도 고급 편의사양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하여 ▲7.1채널 17개 스피커의세계 최신버젼 하만카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8”DVD & DMB & DIS: 운전자통합정보시스템)을 적용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음질 구현 및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음성인식 시스템(SDS) 을 적용해 라디오, 블루투스 폰, DMB 및 내비게이션을 간단한 음성명령어로 조작할 수 있다.



『체어맨 W』의 \'W\'는 World Class를 총칭하는 말로 세계 유수의 명차들과 당당히 겨룰 수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품질을 갖춘 대한민국 초대형 플래그십 세단을 상징하며,『체어맨 W』의 가격은 CW700(3,600cc급)의 경우 5,950만원~8,650만원, V8 5000(5,000cc급)의 경우 8,770만원~10,200만원이다.





한편, 쌍용자동차는『체어맨 W』의 구체적인 수요 타겟을 대한민국을 이끌어 가는 지도층으로 설정하고, 최상의 품질 제공, VVIP마케팅 강화 및 격조 높은 고객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국내 대형차 시장을 이끌어 가는 플래그십 모델로 포지셔닝 시키겠다고 밝혔다.



쌍용자동차 대표이사 최형탁 사장은 \"『체어맨 W』는 대한민국을 대표해 세계적 수준의 명차와 당당히 맞설 수 있는 자격을 갖춘 걸작\"이라고 평가하며, \"『체어맨 W』는 국내 모델이 아닌 수입 대형 고급 세단과 직접 경쟁할 것이며, 완벽한 사양, 성능, 가격, 감성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해 초대형 프리미엄 세단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체어맨 W』는「벤츠 S-Class」,「BMW 7-Series」,「아우디 A8」등 월드 클래스(World Class)의 명차들과 당당히 경쟁하기 위해서 성능, 안전성, 정숙성, 승차감, 감성 품질 등 차량의 상품성을 결정짓는 다양한 요소를 세계적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대한민국 초대형 플래그십 세단\'의 새로운 세계를 제시하기에 손색이 없고, 세계적 명차들과의 경쟁에서도 당당한 품질과 사양을 갖추고 있는『체어맨 W』는 \'대한민국 CEO\'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준다.





■ Development Concept

『체어맨 W』는 기존 대형차의 개념을 초월하는 \'All New Architecture\' 차량을 컨셉으로 개발되었다. 대형 세단의 트랜드와 쌍용 자동차의 아이덴티티를 조화롭게 구현한 ▲디자인,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 확보, 5,000cc엔진과 7단 자동 변속기를 채택한 ▲국내 최고의 파워 트레인, 전•후륜에 새로운 서스펜션을 적용해 구현한 ▲정숙성 및 최고 수준의 승차감, VIP석 중심의 편의사양을 대거 보강한 ▲최첨단 편의장치, 수입차를 포함해 최장 보증 수리기간의 설정(5년/10만km)을 통한 ▲최고의 품질 구현 등 최고가 아니면 용납하지 않는 사양과 품질로 초대형 세단의 새로운 세계를 열겠다는 신념이『체어맨 W』에 담겨 있다.



■ World-Class Exterior Style

『체어맨 W』는 중후한 품격과 현대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하여 볼수록 매력을 자아내는 외관 스타일을 연출한다. 매력적인 볼륨감과 우아한 디테일을 갖추고 있는 ▲후드탑 마크는 \'대한민국 CEO\'를 상징하며, 헤드램프 내에 ▲LED 타입의 방향 지시등을 적용하여 위엄 있는 전면부 스타일을 보여준다.

후드의 부드러운 라인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헤드램프는 차량의 주행 환경과 적재 상태에 관계없이 항상 일정한 헤드램프의 조사 방향을 유지하는 ▲오토레벨링(Auto Leveling) HID 헤드램프가 적용되었으며, 섬세하고 강인함을 강조한 ▲와이드 라디에이터 그릴(Wide Radiator Grill), 외장 칼라와 최적으로 매칭된 스킨 일체형의 ▲전방 장애물 감시 센서, ▲에어 인테이크홀(Air Intake Hall)부의 크롬 도금 라인 등이 적용되어 시대를 앞서가는 중후한 품격과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전면부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측면부의 경우 휠베이스를 늘려 안정적인 스타일을 부여하고, 탑승객의 프라이버시 및 안전성을 고려하여 높은 벨트라인(Belt Line : 윈도우 하단부터 차체 하단에 이르는 거리)으로 디자인 되었다. 또한 전면부와 후면부로 이어지는 부드러운 루프 곡선은 전체적인 디자인에 역동성을 연출하였으며, 국내 최초로 ▲19\'\' 타이어 및 초경량 단조 크롬휠을 적용해 안정감을 구현하였다. 이 밖에도 기품 있는 디자인의 ▲LED 턴시그널램프(Turn Signal Lamp), ▲터치 센싱 스마트키 시스템(Touch Sensing Smart Key System)이 적용된 고품격 그립타입의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을 적용 하였으며, C-필라(Pillar) 폭을 넓게 해 풍성한 느낌을 부여하여 럭셔리한 안정감과 유러피언 스타일의 고급스러움을 절묘하게 조화시켜 측면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후면부는 시인성이 탁월한 LED 램프와 라이트 가이드(Light Guide)타입의 미등이 적용된 ▲LED 리어 컴비네이션 램프(LED Rear Combination Lamp), 다이나믹한 형상의 ▲통합형 루프 안테나, 고성능•고품격 형상의 ▲듀얼 머플러(Dual Muffler), 얇고 세련된 ▲리어 크롬 도금 가니쉬 등을 적용해 간결한 디테일이 전체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을 구현하였다.





■ World-Class Interior Style

『체어맨 W』의 실내는 감각적인 공간 설계와 첨단 기술의 구현을 통해 최고의 안락함을 선사한다.



인체공학 디자인을 바탕으로 절제된 직선과 우아한 곡선의 조화를 이루어 놓은 운전석 공간에서는 최상의 감성 품질을 느낄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에어 샤워 벤트(운전자 또는 동반석 탑승자 쪽으로 공기가 직접 접촉되지 않도록 설계된 에어 벤트) ▲열선 스티어링 휠(스티어링 휠에 열선을 내장해 겨울철 운전에 유용성 발휘)등을 적용하였고, 고급스러운 그래픽 디자인과 고휘도 화이트 LED가 적용된 ▲블랙 페이스 LED 계기판을 통해 선명한 시인성을 제공한다. 또한 최고급 가죽•우드그레인•스웨이드 적용으로 고급감을 배가 시킨 ▲도어 트림, 내장 칼라와 최적으로 매칭된 ▲이중전사 우드그레인 적용으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했다.



프리미엄 브랜드에 어울리는 품격과 항공기 퍼스트 클래스와 같은 안락감을 구현한 VVIP석에는 ▲다기능 리어 암레스트 Haptic(햅틱) 컨트롤러(국내 최초로 A/V 및 공조 시스템을 리어 암레트에 적용된 Haptic으로 독립 제어), ▲8\'\' VGA급 와이드 TFT LCD 리어모니터(운전석과 조수석 간 공간에 전동식 슬라이딩 방식으로 장착 되어 VIP석 탑승자에게 유익한 휴식 시간을 제공), ▲다단 조절 VVIP 시트백 테이블(조수석 시트백에 5단계로 위치 조정이 가능한 테이블을 적용해 운행 중 서류 업무 등을 볼 수 있도록 배려) 등 편의 사양과 첨단 사양이 장착되어 있다.



특히, 운전자의 자세와 안락감을 최대한 배려해 전 시트에 히팅/통풍시트를 적용하여 장시간 차량에 머물러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게 하였고, 운전석에는 ▲요추 마사지 시트, VVIP석에는 ▲바이브레이션 타입의 마사지 시트를 적용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특히, Limousine급에는 국내 최초로 최첨단 항공기 일등석과 같은 느낌의 ▲W-Class 시트, 부드럽고 은은한 분위기의 ▲B-필라 무드램프가 적용되어 세계적 수준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 World-Class Performance

[Power-Train]

대한민국 플래그십 세단『체어맨 W』의 심장에는 국내 최대 배기량인 ▲벤츠 V8 5,000cc(이하 XGi 5000 엔진)엔진이 장착되어 있다. 국내 최초로 300마력을 넘나드는 파워를 바탕으로 정숙성, 연비, 내구성 등에서 세계적 품질을 갖춘 XGi5000 엔진은 『체어맨 W』의 완성된 품격의 근간을 이루고 있다.



XGi5000 엔진은 기존 가솔린 엔진에서 보기 어려운 완만한 토크(flat torque)를 구현하여 어떠한 상황에서도 여유로운 파워를 가질 수 있고, ▲가변식 흡기 시스템(VGIS: Variable Geometry Intake System)을 적용해 전 주행 영역에서 최상의 흡기 조건을 가변 제어하여 최상의 주행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XGi5000 엔진의 모든 주요 부품들은 고압주조 알루미늄으로 개발되어 뛰어난 내구성을 확보하고 있고, 듀얼 타이밍 체인을 적용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알터네이터(Alternator), 에어컨, 워터펌프 등을 하나의 벨트로 통합 구동하여 내구성능을 극대화 하였다.



XGi 5,000cc엔진과 더불어 3,600cc급인 ▲In-line 6기통 3600cc 엔진(이하 XGi3600엔진)의 선택도 가능하다. 대형차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주행의 정숙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 N.V.H의 이상적인 구현을 컨셉으로 개선된 XGi3600엔진은 V6 엔진과는 달리 동력전달 방향과 일치하는 수직 피스톤 운동을 하기 때문에 동력 전달의 효율성이 극대화 되고 엔진 진동 상쇄율이 매우 뛰어난 특징을 가지고 있다.



XGi5000, XGi3600엔진의 탄탄한 성능은 국내 최초, 최고 단수의 Benz 7단 자동 변속기의 탑재로 완성되었다. 최적의 기어비 설계로 모든 변속 구간에서 변속 충격을 느낄 수 없도록 설계된 ▲Benz의 7단 자동 변속기는 국내 최초로 완전 내장형 변속기 제어 장치(TCU: Transmission Control Unit)를 적용해 변속 에러율을 현저하게 낮추었고 전진 시 7단, 후진 시 2단 변속이 가능하다. 더불어 ▲E-Tronic(수동 기능)기능이 탑재되어 주행 중 스티어링 휠(Steering Wheel) 또는 기어 레버에 위치한 스위치를 조작해 수동 변속기를 운전하는 것과 같은 다이나믹함도 만끽할 수 있다.



[Ride & Handling]

『체어맨 W』는 안락하고 편안한 주행을 위해 조작감과 승차감의 획기적인 진보를 가능하게 만든 장치들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

전•후륜 모두 ▲멀티링크 서스펜션(Multi Link Suspension)이 적용되어 최상의 승차감을 실현하였고 ▲무단 전자제어 서스펜션(IECS: Intelligent Electronic Control Suspension)의 적용으로 Auto Mode, Sports Mode, Comfort Mode의 선택이 가능해 노면 상황에 따른 차체 진동의 지능적 흡수로 차량의 자세 및 승차감을 섬세하게 제어하고 있다.



이 외에도 주차 또는 저속 주행시 조향력을 작게 만들고, 고속 주행시 조향력을 무겁게 만드는 ▲속도 감응형 파워 스티어링(SSPS: Speed Sensing Power Steering), 노면 상황과 운전자 특성에 따라 스스로 차체 높이를 제어하는 ▲전자 제어 에어 서스펜션(EAS: Electronic Self-leveling Air Suspension) 등이 탑재되어 운전 성능을 최적화 했다.



이러한 주행 및 운전 성능 향상을 위한 첨단 장치들은 실내로 유입되는 ▲소음 차단-흡차음제(Insulation), ▲전자제어 엔진 마운팅(Switchable Engine Mounting), ▲듀얼 머플러(Dual Muffler) 등의 장치들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실 주행 구간에서「벤츠 S-Class」,「BMW 7-series」,「Audi A8」을 능가하는 실내 정숙성을 보여준다.





■ World-Class Safety

『체어맨 W』는 정숙하고 뛰어난 주행 성능 확보와 더불어 승객의 안전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첨단 장치들을 탑재해 절대 안전을 보장한다.



[Active Safety]

『체어맨 W』의 대표적인 안전 사양은 세계 최초로 적용된 ▲제 3세대 와이드 스캐닝 타입의 액티브 크루즈 콘트롤(Active Cruise Control)을 들 수 있다. 기존 2세대 크루즈 콘트롤 시스템이 전방 차량만 감지해 옆 차선 차량의 급 차선 변경을 감지하지 못했던 것과는 다르게 『체어맨 W』에 적용된 제3세대 사양은 근거리 및 원거리용 와이드 스캐닝 센서를 적용해 전방뿐만 아니라 측면 차선까지 장애물 및 차종을 감지해 주변 환경 변화에 대해 높은 신뢰성 및 응답성을 확보한 최첨단 기술이다.



이와 더불어 국내 최초 승용형 All Wheel Drive 시스템인 ▲4-Tronic System의 장착은 다양한 노면에서 최상의 접지력과 자세 제어를 제공한다. 이 네 바퀴 굴림 방식은 ▲차량자세 제어 시스템(ESP: Electronic Stability Program)과 연계되어 능동적으로 사고를 방지해 운전의 안전성을 돕고 있다. 『체어맨 W』의 ESP 시스템은 ▲브레이크 잠김 방지 시스템(ABS:Anti-lock Braking System), ▲제동력 전자 배분 장치(EBD:Electronic Brake-force Distribution), ▲가속 슬립 방지 장치(ASR:Acceleration Slip Regulation), ▲제동 압력 보조 장치(BAS:Brake Assist System), ▲힐 스타트 어시스트(HSA:Hill Start Assist)등의 기능과 통합적으로 관리되기 때문에 어떠한 위험 상황에서도 차량은 물론 탑승자의 안전을 최상으로 보장한다.



이 밖에 미국 시장의 경우 의무적으로 장착하도록 법제화 되어 있는 ▲타이어 공기압 감지 장치(TPMS: Tire Pressure Monitoring System)가 장착되어 운전 중 타이어 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으며, 기존 「체어맨」에 국내 최초로 적용되었던 ▲자동 파킹 브레이크(EPB: Electronic Parking Brake)가 ESP와 연계해 작동하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다.

『체어맨 W』에 적용된 ▲차량 통합 안전 시스템(Integrated Safety System)은 주행 중에 구동(AWD), 현가(EAS), 제동(ACC, EPB)등 개별 시스템 상호 간의 신호 및 정보 교류를 통해 지능적으로 사고를 예방하도록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위험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기능을 극대화했다.



[Passive Safety]

『체어맨 W』는 불의의 사고에도 탑승객의 안전을 최대화할 수 있는 기능들이 탑재되어 안전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초고장력 강판 적용과 고강성 바디구조로 설계된『체어맨 W』는 자체 충돌실험 결과 국내는 물론 유럽 기준까지 전 부문에서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확보하였으며, 프론트 후드부(Front Hood) 및 휀더(Fender) 부분이 충돌 흡수 구조로 설계되어 보행자의 안전에도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와 더불어 운전석/동반석/사이드/커튼 에어백 및 국내 최초로 적용된 듀얼 무릎 보호 에어백 등 최대 10개의 에어백이 차량 충돌 순간 전개되어 승객을 보호하는데 만전을 기할 수 있다. 또한 후방 충돌 시 센서에 의해 작동하는 ▲전자식 액티브 헤드레스트(Electronic Active Head-rest), 기존 대비 20% 이상 성능이 향상된 강력한 ▲프리텐셔너(Pre-tensioner), 충돌 직후 시트 벨트를 느슨하게 만들어 벨트에 의한 2차 상해를 방지하는 ▲로드리미터(Load-limiter) 등이 장착돼 승객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 World-Class Infortainment System

차량 성능 및 안전성 측면에서 세계적 수준을 자랑하는『체어맨 W』에는 「벤츠 S-Class」,「마이바흐」등 세계 최고급 차량에만 적용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 그룹의 대표적인 명품 사운드 시스템인 ▲하만카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Harman-Kardon Entertainment System)이 장착되어 차량의 품격을 더하고 있다. 오페라 하우스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웅장한 스케일의 하만카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총 17개의 스피커가 장착되어 모든 좌석에서 7.1채널의 완벽한 음향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운전자 통합 정보 시스템(DIS : Driver Information System)이 적용되어 멀티미디어, 내비게이션, 공조시스템, 각종 차량기능 설정 등 차량의 모든 정보를 8\" 대형 모니터를 통해 운전자에게 알려주고, 운전자는 터치스크린과 Haptic(햅틱) 컨트롤러를 통해 쉽고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국내 최초로 운전석 뿐만 아니라 VIP석의 암레스트에도 ▲Haptic 컨트롤러로 독립된 기능 제어가 가능하며, 차량 설정, 부품교환주기 알림, 일정 관리, 블루투스폰, FATC(공조장치 조절), 시스템 설정, Rear 설정(리어모니터 제어) 등의 다채로운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그리고 ▲첨단 음성인식 시스템(SDS:Speech Dialogue System)이 채택 되어 라디오, 블루투스 전화, DMB, 각종 미디어 및 내비게이션을 간단한 음성 명령어로 조작할 수 있어, 집중력 저하로 인한 사고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





■ World-Class Convenience

『체어맨 W』에는 운전의 편리성과 승객의 편의를 위한 각종 사양들이 정교하게 장착되어 있다.



버튼 조작만으로 엔진의 시동을 켜고 끌 수 있는 ▲최첨단 버튼 시동장치를 탑재 하였고, 국내 최초로 리모콘 키 별로 사용자가 설정한 시트 위치, 아웃 사이드 미러 위치, 실내 온도 등을 자동 세팅해 주는 ▲리모콘 키 메모리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또한 후석의 좌우 세이프티 윈도우 및 롤러 블라인드 제어가 가능하게 구성한 ▲운전석 통합형 파워 윈도우 스위치가 적용되어 편리성을 극대화 했다.



쾌적한 실내 환경 유지를 위해 실내의 먼지, 담배 연기 등을 오염감지 센서가 감지하여 필터로 걸러주어 쾌적한 공기를 만들어 주는 ▲공기 청정기가 장착되었고, ▲다중 실내 온도 제어 시스템(Multi Air Control System)은 운전석, 동반석 및 뒷좌석까지 실내 온도와 풍량 조절을 가능하게 해 준다.



또한, 운전자의 체형에 따라 3명까지 모드를 저장할 수 있는 ▲운전자세 메모리 시스템과 페달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전동 조절식 페달, 창 전면에 일시적으로 워셔액을 분출할 수 있게 와이핑 능력을 향상 시킨 ▲히든 타입 3점식 워셔 노즐, 실외에서 리모콘키 버튼과 트렁크 앰블램 스위치 등 간단한 스위치 조작만으로 트렁크를 열 수 있는 ▲트렁크 열림 장치, 국내 최초로 백 글라스는 물론 리어 도어 글래스에도 적용된 ▲전동식 롤러블라인드, 평소 사용 빈도가 낮은 스위치를 히든 타입으로 처리해 심플하게 만든 ▲히든 타입 스위치 모듈, 운전자 체형 및 주행 모드에 따라 스티어링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전동틸트&텔레스코픽 스티어링 휠, 승객의 기호에 따라 음료를 보관할 수 있는 ▲냉온기능 콘솔박스 등 편의 사양이 다양하게 장착되어 운전자의 편의를 극대화 하고 있다.





■ World-Class Service

『체어맨 W』는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추구하는 \'대한민국 초대형 플래그십 세단\'의 위상에 걸 맞는 특별 차량 케어 프로그램 및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체어맨 W』구입 고객은 수입차를 포함하여 국내 최장의 보증수리기간인 ▲5년 10만km를 기본으로 소모성 부품 무료 교환 서비스(3~5회) ▲정기점검 서비스(차량 출고 후 년 1회 정기 점검 시행(5년간 총 5회)) ▲신차 방문 점검 서비스(신차 구입 후 15일 이내 직접 방문하여 신차 점검 및 주요 기능을 설명) ▲대여 차량 서비스(수리 기간이 8시간 이상 소요될 경우 무료로 대여 차량 제공(단, 보증수리 차량에 한정)) 등 최고급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체어맨 W』구매 고객은 신용 멤버십 카드(연회비 50만원)를 통해 ▲해외 골프패키지 동반자 1인 무료 제공 ▲국내선 동반자 항공권 무료 제공(년1회/편도),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정밀건강검진 할인 및 동반자 1인 무료 제공 ▲문화공연할인 및 동반자 1인 무료 제공 ▲34개 특급 호텔 발렛 파킹(월 5회) ▲항공상해, 주말상해, 구매보험 서비스 등을 제공 받을 수도 있다.

이와 더불어 ▲딜리버리 서비스(보증수리 작업이 8시간 이상 소요될 경우 고객이 계신 곳까지 직접 인도(대여차 미제공시)) ▲무료 세차 서비스(보증 수리 작업이 8시간 이상 소요될 경우 또는 판금도장 보험 수리 시) ▲차량 보관 서비스(장시간 여행 또는 출장 시 전국 43개 사업소에 무상 차량 보관서비스 제공 : 최대 15일 이내, 년 1회) ▲서비스 관리 대행(콜 센터 전담 상담자를 통하여 정비 예약 및 사후 관리) ▲호텔 숙박서비스(장거리 여행 도중 차량 결함으로 현지 숙박 필요 시 호텔 숙박 실비 제공 : 주거지 150km 이상, 20만원 이내) ▲긴급 출동 서비스(10년간 횟수제한 없이 무상 긴급 출동 서비스 제공) ▲온라인 차량 관리 서비스(홈페이지상의 멤버십 라운지 운영을 통해 소모성 부품 교환, 정비이력 관리 및 맞춤형 차량 점검 주기 제공 등) 등 다양한 정비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부가적인 서비스로 『체어맨 W』고객은 ▲「체어맨 W 매거진」서비스(출고 후 3년간 격월로 제공)를 통해 다양한 고급 문화 정보를 제공 받게 되고, ▲전용 상담센터 서비스 등 한 단계 높은 멤버십 서비스를 경험하게 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포드 이스케이프 2.3 FWD
다음글
다음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