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새해를 맞아 안전, 편의, 즐거움을 강화한 SM3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점점 더 치열해지는 국내 준중형차 시장에서 제품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1월부터 판매되는 SM3 차량에 기존 선택사양이었던 커튼 에어백을 전 트림 기본으로 장착 하고, LE, RE 트림에 기본 장착되었던 후방경보장치와 RE 트림에 기본 사양이었던 USB/iPod 연결단자를 SE 트림부터 기본으로 확대 적용 한다.
업그레이드된 SM3는 기존과 동일하게 1.6리터 엔진 5개의 트림(PE, SE, SE Black, LE, RE)과 2.0리터 엔진 3개 트림(SE20, LE20, RE20)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각 트림별로 10만원에서 최고 25만원까지, 평균 20만원 인상 되었다. 하지만 이는 평균 40만원 이상의 사양가치가 추가된 것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였다는 관계자들의 반응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그레고리 필립스 부사장은 "고객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SM3의 상품성을 강화 하였다”며 “이를 통해 경쟁이 치열한 준중형차 시장에서 SM3가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1년 1월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SM3를 좋은 조건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르노삼성자동차는 1월 SM3 판매조건에서 12개월, 24개월, 36개월 할부 시 각각 1%, 2%, 3%의 저금리 할부 상품을 선보이며 준중형차 시장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르노삼성자동차 지점이나 공식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