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코리아는 29일, 뉴 카이엔 라인업에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효율성을 갖춘 ‘카이엔 디젤’ 모델을 추가로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뉴 카이엔 디젤은 더욱 커진 터보차저가 적용된 3.0리터 V6 디젤 엔진으로 이전 세대 모델보다 출력과 토크가 각각 17마력, 3.1kg.m 증가한 최고출력 262마력, 최대토크 59.1kg.m의 힘을 발휘한다. 0-100km/h 가속시간은 7.3초, 최고속도는 221km/h, 복합연비 10.8km/L, CO2 배출량 187g/km를 기록한다.
포르쉐 코리아 김근탁 대표는 “뉴 카이엔 디젤은 모든 포르쉐 모델에서 느낄 수 있는 전형적인 스포티한 드라이빙 성능은 물론, 높은 연비 효율성까지 갖춘 SUV 세그먼트의 스포츠카”라며 “카이엔 디젤의 높은 효율성과 뛰어난 성능 그리고 넓은 실내 공간 등은 스포츠카의 성능을 원하면서 액티브한 아웃도어 라이프도 즐기길 바라는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 판매되는 뉴 카이엔 디젤에는 바이제논 헤드라이트, 자동 테일게이트, 스포츠 다기능 스티어링 휠, 오디오 시스템, 자동 감광식 미러 등의 다양한 사양들이 기본 적용된다. 가격은 9,490만원이다.
박혜연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