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신차소개

시트로엥, 뉴 DS3 출시


PSA 그룹 시트로엥 DS 브랜드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8일, 기존 DS3 해치백의 부분변경 모델인 뉴 DS3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DS3는 2010년 글로벌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39만대가 판매된 DS 브랜드의 아이코닉 모델이다. 부분변경으로 새롭게 거듭난 뉴 DS3는 ‘파리지엥 시크’를 모토로 하는 과감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뛰어난 연비를 강점으로 내세운다.


새로운 DS3의 외관은 육각형 형태의 전면 그릴과 LED 헤드램프, 입체적인 리어램프 등이 특징이며, 실내는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7인치 컬러 터치스크린, 하프레더 시트, D컷 스티어링 휠 등을 적용하고 후방카메라와 국내형 내비게이션 등의 편의장비로 상품성을 높였다.


파워트레인은 1.6리터 블루HDi 디젤 엔진과 ETG 6단 자동변속기를 기본으로 한다. 최고출력 99마력, 최대토크 25.9kg.m를 발휘하고, 스톱 앤 스타트 시스템이 더해져 복합연비 17.0km/L의 우수한 효율을 자랑한다. 그 외에도 30km/h 이하의 속도에서 레이더로 전방 장애물을 감지해 자동으로 차량을 정지시키는 액티브 시티 브레이크 시스템이 추가되어 안전성이 강화됐다.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된 뉴 DS3의 판매 가격은 2,960만원, 3,355만원이다.

김정균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