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신차소개

벤틀리, 벤테이가 코리안 에디션 모델 공개


벤틀리모터스코리아는 30일, 영국 본사의 비스포크 전담 부서인 뮬리너에서 단 20명의 한국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한정판 모델 ‘벤테이가 W12 코리안 에디션 by 뮬리너’를 공개했다.


벤틀리 뮬리너는 고객 한사람만을 위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동차를 만들어낼 수 있는 벤틀리의 개별 맞춤 서비스다. 장인정신과 벤틀리만의 전통을 바탕으로 제작되며, 외관 컬러부터 시트의 바느질 방법까지 고객 취향에 맞게 지정할 수 있다. 이번 모델은 오직 한국만을 위해 한정으로 제작한 아주 특별한 모델이다.



‘벤테이가 W12 코리안 에디션 by 뮬리너’의 외관에는 총 6가지 컬러가 적용된다. 뮬리너 디자이너들이 한국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한국의 도심 경관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엄선했다.


또한, 벤테이가의 인상적인 매트릭스 그릴을 더욱 웅장하게 만들어주는 22인치 파라곤 휠이 장착됐고, D필러 부분에는 영국을 상징하는 ‘유니언 잭 플래그’가 전체적인 조화를 해치지 않도록 자리하고 있으며, 도어를 열면 바닥에 ‘Mulliner’ 글자를 비추는 LED 웰컴 램프가 운전자를 맞이한다.



럭셔리 SUV인 벤테이가의 우아함을 극대화시킨 실내는 브라운과 옐로우 컬러를 기반으로 하는 2가지 테마로 제공된다. 아울러 각 테마와 대비되는 컬러의 스티칭으로 벤틀리의 시그니처인 다이아몬드 퀼팅이 시트와 도어, 스티어링 휠에 수놓아져 럭셔리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시트에는 ‘Mulliner’ 글자가 수놓아져 있으며, 동일한 문구가 화이트 일루미네이트 도어 플레이트에 새겨져 더욱 특별함을 자아낸다.



실내에는 ‘오픈 포어 버 월넛’ 베니어도 사용된다. 뮬리너가 최근 새롭게 개발한 기술인 오픈 포어 나노 코팅 기술을 적용해 원목의 질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기존의 우드 베니어와는 완전히 다른 느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천연 목재의 아름다움을 살리면서 완벽한 좌우 대칭으로 우드 패널이 전면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랩 어라운드’ 느낌을 구현하기 위해 모든 우드 패널 작업은 수작업으로 진행한다.



한편, 벤테이가는 탁월한 고급스러움과 강력하고 여유로운 성능에 일상에서의 실용성까지 갖춘 벤틀리의 첫 번째 SUV다. 최고출력 608마력의 강력한 12기통 엔진은 높은 연료 효율성과 정교한 성능까지 두루 갖췄으며, 0-100km/h 가속시간 4.1초, 최고속도 301km/h의 수치를 자랑한다. 벤테이가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는 이번 ‘벤테이가 W12 코리안 에디션 by 뮬리너’ 모델을 시작으로 벤틀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오더-메이드 시스템인 뮬리너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2

0 / 300 자

oksa* 2018-09-30 23:51 | 신고
럭셔리 끝판왕이네요 탐나요 ㅎ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zizi** 2018-07-30 18:56 | 신고
생긴건 세단같이 생겼는데 외형은 suv구나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