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신차소개

제네시스, 부분변경 뉴 G70 출시



제네시스 브랜드가 뉴 G70의 주요 사양과 가격을 공개하고 출시를 알렸다. 뉴 G70은 2017년 출시된 G70의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역동성이 극대화된 제네시스 고유의 디자인, 고성능 감성을 더한 주행 성능,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 등으로 상품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외관 전면은 낮게 위치한 ‘크레스트 그릴’과 두 줄 디자인의 ‘쿼드램프’가 제네시스 엠블럼을 형상화했고, 측면은 공력 효율에 최적화된 에어벤트와 신규 전용 휠을 적용했다. 후면은 쿼드램프와 듀얼 머플러, 차체와 동일한 색상의 디퓨저 등으로 고성능 세단의 모습을 완성했다. 외관 색상은 제네시스가 처음 선보이는 ‘본드 실버’를 포함한 5가지를 추가해 총 14가지로 운영한다.



운전자 중심 구조를 계승한 실내에는 10.2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충전 속도가 향상된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됐다. 아울러 기본형 계기판 화면을 3.5인치에서 8인치로 크기를 키워 각종 주행정보의 시인성을 높였고, 전면과 1열에 이중접합 차음유리를 기본 적용해 정숙성을 개선했다.



파워트레인은 가솔린 2.0 터보, 디젤 2.2, 가솔린 3.3 터보 등 기존과 동일한 3종으로 운영한다. 모든 모델에는 역동적인 주행을 위해 엔진과 변속기 제어를 최적화해주는 ‘스포츠 플러스’ 주행 모드가 새롭게 적용됐으며, 가솔린 3.3 터보 모델의 경우 ‘스포츠’ 사양 선택 시 ‘가변 배기 머플러’가 적용되고 ‘AWD’ 구동방식 선택 시 드리프트가 가능하도록 해주는 ‘다이나믹 AWD 시스템’도 적용된다.



그 외에도 뉴 G70에는 앞좌석 센터사이드 에어백을 포함한 10 에어백 시스템, 전방 충돌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차로 유지 보조 등의 안전장비가 기본 적용됐으며 10.25인치로 화면이 커진 제네시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커넥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제네시스 디지털 키, 지능형 헤드램프, 후측방 모니터, 빌트인 캠 등의 다양한 편의장비도 제공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디자인 정체성을 반영한 더 뉴 G70의 탄생으로 제네시스 라인업의 브랜드 정체성이 한층 강화되었다”며 “기존 고객들이 만족했던 상품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안전 및 편의사양을 더해 고객을 더욱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 G70의 기본 판매 가격은 가솔린 2.0 터보 4,035만원, 2.2 디젤 4,359만원, 가솔린 3.3 터보 4,585만원이다. 여기에 구동방식, 색상, 스포츠 패키지, 휠/타이어, 내장 디자인, 패키지 옵션 등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판매 방식을 통해 다양한 옵션 구성이 가능하다. 유료 색상을 제외한 모든 옵션을 선택해 풀 옵션 차량을 구성하면 가솔린 3.3 터보 모델 기준 6,499만원이 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현대차, 부분변경 뉴 코나 출시
다음글
다음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카이즈유 챗봇이 채팅으로 알려드릴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