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국산차] 르노삼성, 2004 SM5 로드쇼 한창

르노삼성은 오는 10월5일까지 전국 주요도시에서 2004 SM5의 로드쇼를 벌인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9.25]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제롬 스톨)가 \'2004 SM5’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5일까지 전국 주요도시에서 대규모 로드쇼에 한창이다.

르노삼성은 지난 9월5일 서울 강남과 부산 서면 지역에서 로드쇼를 처음 시작, 이를 경기, 대구, 대전, 광주 등 전국 주요 도시의 유동인구 밀집지역으로 확대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진행중인 로드쇼는 \'2004 SM5의 26가지 매력적인 변화\'라는 컨셉트를 자연스럽게 전달키 위해 대형 LED 화면을 통한 영상 나레이션 쇼, 현장 참여자 중 매력적인 미소의 주인공을 찾아 경품을 제공하는 스마일 컨테스트 및 네일 아트와 페이스 페인팅등, 일반인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풍성한 볼거리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2004 SM5\'는 기존 SM5의 기본 가치(Core)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26가지의 변화(More)를 거친 부분 변경(face-lift) 모델로 회사측은 국내 최초 방청 보증 정책(표면부식:3년, 관통부식:5년)과 지능형 정보/네비게이션, 6CD 체인저가 내장된 플래티늄 오디오, 후방경보 장치 등과 같은 고급 편의 장비가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적용된 3가지 색상(순은색 : Platinum Silver, 연금색 : Delight Gold, 카키색 : Alpine Khaki)으로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 소장 가치를 제공해 준다는 설명이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올 하반기 판매량 증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8-1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