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수입차] 아우디 A8 사면 프리미엄 건강진단해드립니다


[보도자료.11.6]세계적인 명성의 독일차 아우디의 공식수입원인 고진모터임포트(사장 안종원)는 뉴 아우디 A8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고급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우디 A8 프리미엄 헬스 케어 프로그램’을 11월부터 2개월간 진행한다.

건강이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되고 있는 럭셔리마켓의 고객 취향을 반영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아우디의 고객지향주의가 담겨 있다. 11월부터 올해말까지 2개월간 뉴 A8을 구매하는 고객은 모두 최고의 의료진과 시설을 갖춘 서울대학교병원 헬스케어시스템 강남센터에서 시행되는 약 300만원대의 프리미엄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다.

서울 강남구 스타타워에 위치한 서울대학교병원 헬스케어 시스템 강남센터를 통해 제공될 이번 건강검진 서비스는 아우디의 최고급 세단인 A8의 이미지에 걸맞는 최고급 ‘프리미엄 건강진단’이다. 1대1 맞춤식으로 진행되는 건강검진은 각종 암검진은 물론 퓨전 양전자 단층촬영(PET), 뇌정밀 검사까지 전반적인 건강상태를 총체적으로 진단한다. 지방에서 오는 고객에 대해서는 특급호텔에서 숙박하며 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고진모터임포트의 안종원 사장은 “고객의 건강 역시 우리에겐 중요한 이슈다. 고객의 건강까지 고려하는 아우디의 노력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하이테크 럭셔리 세단 뉴 아우디 A8 3.7 콰트로>
아우디의 최고급 세단 뉴 아우디 A8 3.7 콰트로는 동급 최고 성능의 V8 엔진을 장착했으며, 다이내믹 변속 프로그램을 갖춘 신형 6단 팁트로닉 자동변속기와 전천후 주행을 지원하는 4륜구동 시스템이 운전의 재미를 더한다. 또 경쟁차종보다 최고 50% 이상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알루미늄 재질의 아우디 스페이스 프레임(ASF)과 적응형 에어 서스펜션은 최고의 안락함과 주행성을 제공한다. 최첨단 통합형 사용자 컨트롤 시스템으로 전자장치와 편의장비를 통합한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MMI)로 주행편의를, 인공지능형 헤드라이트로 야간주행 시의 안전성을 높였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1억2,370만원.

<서울대학교병원 헬스케어 시스템 강남센터>
서울대학교 교수진의 신뢰할 수 있는 진단능력과 최신의 편안한 시설, 최첨단 장비, 디지털 통합의료정보 네트워크, 평생의무기록관리 시스템을 통해 정확한 건강진단을 실현한다. 최첨단 검사장비로 고통없는 편안한 진단이 가능하며, 수진자의 특성에 맞는 맞춤식 건강진단을 제공, 주치의와 헬스 플래너를 통해 건강진단과 종합평가, 추후 관리를 통해 수진자의 평생건강을 관리한다. 강남구 스타타워에 위치.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24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