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보험·정유] 동양화재, 모바일 해외여행 보험가입 서비스


[보도자료.11.18] 동양화재(사장 정건섭, www.insuworld.co.kr)는 국내최대의 휴대통신 사업자인 SK텔레콤(사장 표문수, www.sktelecom.com)과 제휴, 18일부터 핸드폰으로 해외여행자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자신의 핸드폰을 통해ARS(전화자동응답시스템)에 연결하여 음성안내에 따라 직접 간편하게 해외여행자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게 특징이며, 해외여행 출발 1개월 전부터 가입이 가능하다.

ARS이외에도 SK텔레콤의 무선인터넷 ‘NATE’에 접속, ⑤증권복권은행머니 > ⑦보험신용카드BIZ > ⑦자동차보험여행 > ②해외여행보험에 들어가 가입이 가능하다.

이 ‘해외여행자보험’의 담보내용은 ▲해외여행중 사망 / 후유장해 2억원 ▲해외여행중 상해치료실비 2천만원 ▲질병사망 2천만원 ▲질병치료실비 2천만원 ▲배상책임 3천만원 ▲휴대품 2백5십만원 ▲ 특별비용 1천5백만원 ▲항공기납치 1백4십만원 등 이며, 보험기간은 14일 한도에서 선택할 수 있다.

보험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ARS 1598ㅡ1122번으로 연결하면 음성안내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동양화재 고객지원센터 전화(1566ㅡ7711)로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동양화재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해외여행을 떠나면서 미처 여행자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이 공항에서 본인의 핸드폰으로 직접 가입할 수 있어서 바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하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앞으로는 해외여행자보험 뿐만아니라 다른 보험상품에도 모바일가입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04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