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수입차] 포드코리아, 겨울철 무상 차량점검 서비스 실시


[보도자료.11.17]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 대표 정재희) 는 17일부터 29일까지 2주일동안 각종 부품 할인 등의 혜택을 포함하는 ‘겨울맞이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 포드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는 이 행사에서 포드 코리아는 엔진오일을 비롯한 각종 오일 점검은 물론, 차량 전반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에 엔진오일, 오일필터 그리고 부동액 30% 할인, 차체수리시 20% 할인 등 각종 부품 교환 및 수리 비용에 대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딜러별로 3,000Km 추가 서비스 마일리지 제공, 전체 수리비용의 5%를 적립 후 향후 신차 구입시 보상해 주는 보상 프로그램 등도 함께 시행된다.

포드코리아의 정재희 사장은 "혹한, 빙판길, 눈길 등에 의해 고장 발생 소지가 높은 겨울철을 앞두고 고객들이 최상의 차량상태에서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이 같은 서비스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포드와 링컨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전국 14곳의 전시장과 SK스피드메이트 제휴점 포함 총 35개의 정비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포드코리아는 애프터서비스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메인서비스센터, SK 스피드 메이트,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의 삼각축을 바탕으로 한 입체적인 애프터서비스망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04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