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수입차] 한불모터스, 2004년 겨냥해 공격적 전국 판매망 구축

푸조 수원전시장.
[보도자료.11.21]프랑스 푸조(PEUGEOT) 의 한국 내 공식 수입, 판매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인천, 부산 및 수원 전시장을 오픈하며 전국적 네트워크의 본격적 가동을 선언하였다.

푸조는 서울 강남, 서울 제II 워커힐 전시장, 인천 및 성수동 대단위 푸조 전용 서비스 센터 오픈에 이어 최근 부산, 수원 전시장을 개장함으로써 전국 주요 대도시에 연이어 전시장을 열고 공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로써 푸조 전국 판매망을 구축함과 동시에 2004년 수입차 시장 공략에 대한 전략과 의지를 다지고 있다.

▲푸조 수원전시장-리옹블루모터스(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990-1/031-224-1300)
11월20일 개장한 푸조 수원 전시장은 수원시에서 수입자동차 밀집 지역으로 유명한 권선동 대로변에 위치하였으며 160여평의 대형 전시장 공간 및 퀵서비스센터 시설을 갖춘 정통 푸조 전시장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주차공간이 15대나 되어 고객들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하였으며 복층 규모의 전시장은 자동차 전시뿐 아니라 여타 전시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을 만큼 고급스럽다. 특히 소규모 행사나 문화공간으로 사용될 2층의 갤러리 공간에서는 다양한 행사나 이벤트를 유치할 계획이다.

특별히 11월20일 오프닝 행사에는 2층 갤러리에서 서예 및 문인화로 유명한 화가 강형채의 초대전이 열려 문화계 인사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 또 20일은 프랑스산 햇포도주인 \'2003년 보졸레 누보\'가 시판되는 첫날로서 오프닝 행사 시 보졸레 누보 시음 와인파티까지 겸해져서 한국의 예술적 작품들과 프랑스 대표 자동차인 푸조 그리고 고급 와인이 함께 어우러진 예술적인 행사가 펼쳐졌다.

또한 푸조의 CI에 입각한 블루박스 컨셉트와 함께 전시장 옆에 위치한 최신의 퀵서비스센터는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실현하는 푸조 정신을 잘 대변해 준다.

▲푸조 부산 중앙동 전시장-삼호모터스(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동 4가 36-14 반도빌딩 1층/051-611-2060)
지난 10월 부산 국제 모터쇼를 통해 부산지역에 첫 선을 보인 푸조 자동차는 부산시 중앙동에 10월말 전시장을 오픈했다. 중앙동 전시장은 내년초 대연동에 오픈할 초대형 전시장 이전에 부산지역에 푸조 자동차를 우선 알리며 기반을 다지는 역할을 하게 될 전시장이다. 부산전시장 역시 프랑스 본사가 작년부터 도입한 블루 박스 CI에 따라 세련된 푸른색 내외관이 눈길을 끈다. 또 부산의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고객이 편안히 제품을 감상할 수 잇도록 설계된 전시공간은 부산 전시장의 자랑이다.

▲푸조 인천 구월동 전시장-홍신모터스(인천시 남동구 구월 3동 1121-10/032-439-7557)

인천시청 앞에 위치한 푸조 인천전시장은 서울 강남전시장과 함께 영업을 시작해 인천지역 내에서 이미 폭넓은 기반을 확충하고 있다. 6대 이상의 차가 전시가능한 넓고 고급스러운 공간에 퀵서비스센터까지 구비되어 있으며 편리한 교통과 빠른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날로 치열해지는 수입차 시장에서 한불모터스는 프랑스 특유의 아름다움과 첨단의 기술력 및 파워풀한 드라이빙, 고급 옵션의 고급차종을 내세워 2004년 시장을 향한 승부욕을 다지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22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