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카마니아] 하니웰코리아, 2003 디지털 에이브이 쇼 참가


[보도자료.12.11]국내 자동차 튜닝시장에 진출한 하니웰코리아(대표 임병현)가 본격적인 엔진 튜닝시장의 저변 확대에 나섰다.

하니웰코리아는 12일부터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관에서 열리는 ‘2003 디지털 에이브이 쇼 (Digital AV Show)’에 참가, 일반 자동차 오너들을 위한 엔진 튜닝차의 드라이빙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2003 디지털 에이브이 쇼’는 차량용 오디오 및 비디오 기기를 비롯해 자동차 튜닝의 현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AV전문 전시회. 하니웰 코리아의 총판을 맡고 있는 ㈜코렛은 총 16개의 부스를 차리고 \'가레트 하이 퍼포먼스\' 터보 엔진을 장착한 투스카니, 무쏘, 그랜저 XG 등을 전시한다.

특히 가레트 전시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엔진튜닝 드라이빙 스쿨을 열고 무료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등 일반 자동차 오너들은 터보 엔진을 장착한 차의 엔진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 행운권 추첨을 통해 가레트 T3 터보(휘발유), TB025터보(디젤), 프로스카본 스트럿바, 블릿츠 에어클리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 2002년도 디지털 에이브이 쇼는 하니웰코리아의 가레트와 아펙시, 블릿츠 등 100여개의 튜닝메이커와 99개사 400여개 AV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총 2만5천 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가 자동차 튜닝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인 바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