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12.19]프랑스의 대표 자동차 푸조를 수입하는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 승철)는 본격적인 스키의 시즌, 겨울을 맞이하여 프랑스 최고급 스포츠 브랜드인 로시뇰(ROSSIGNOL)과 2003/2004 스포츠 마케팅 업무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마케팅 조인식을 시작으로 푸조와 로시뇰 브랜드는 향후 전반적인 스포츠관련 마케팅에 공동으로 참여, 협조하게 되며 푸조의 전시장을 대상으로 로시뇰, 데쌍뜨 (DESCENTE), 브리스코(BRISKO) 등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의 스키 및 보드 장비를 206CC에 장착, 전시하는 행사를 시작했다.
이는 푸조 전시장을 방문하는 스키/보드 마니아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4계절 모두 즐거운 하드톱 컨버터블인 206CC에 장착된 스키와 스노보드를 직접 본 많은 고객들은 “206CC는 겨울에도 그 진가를 발휘하는 진정한 오픈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회사측은 또 이번 겨울 스키시즌이 지나면 인라인 스케이트를 위한 공동 스포츠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키와 보드를 사랑하는 마니아들이 기뻐할 소식이 한 가지 더 있다. 이는 바로 푸조가 대명콘도 비발디파크와 함께 마련한 행사다. 이번 행사는 비발디파크의 10주년을 맞이하여 마련된 기념행사로 스키장 개장일로부터 폐장일까지 대명콘도 비발디파크를 찾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추첨을 통해 1등을 차지한 행운의 당첨자에게는 푸조 206CC 1대가 경품으로 주어지며 이 밖에도 삼성 하우젠 드럼 세탁기, 스키 시즌권, 줄리엣 커플링, 비트사운드MP3 플레이어와 베니건스에서 제공되는 무료 컨트리 치킨 샐러드 시식권 등이 있어 스키장을 찾는 이들에게 즐거운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행사에 경품으로 제공되는 푸조 206CC는 하드톱 컨버터블로서 미래의 자동차 수집가들의 리스트에 반드시 한 줄을 차지하게 될 명차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포츠 세단의 경쾌한 드라이빙과 컨버터블에서만 느낄 수 있는 오픈 드라이빙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푸조 206CC는 성능과 디자인 모두 세련된 젊은이들에게는 아주 매력적인 차다. 음향 시스템도 RSD 스테레오 라디오와 함께 한 장짜리 CD 데크가 운전석과 승객석 가운데에 위치해 취향에 따라 풍부한 음향을 즐길 수 있다.
스키/보드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이번 푸조 겨울 행사는 한겨울 오픈 드라이빙의 진수와 스키장의 즐거움을 동시에 만끽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