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국산차] GM대우, 뮤지컬 \'킹앤아이\'로 문화마케팅 전개


[보도자료 12.20] GM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가 지난 5월 탭댄스 뮤지컬 \'마네킹\'과 9월 창작 뮤지컬 \'페퍼민트\' 협찬에 이어 브로드웨이가 격찬한 세기의 로맨스 뮤지컬 \'킹앤아이(The King & I)\'를 협찬하는 등 본격적인 문화마케팅 활동에 나서고 있다.

GM대우는 지난달 15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서울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킹앤아이\'를 협찬하고, 관객을 대상으로 준중형차 \'라세티\'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외 내년 1월 6일을 \'레조 데이\', 1월 8일을 \'매그너스 데이\'로 정해 각 차종별 동호회원과 1,000명 시승평가단 신청자를 대상으로 무료 공연 관람권과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GM대우는 이번 뮤지컬 공연기간 동안 공연장 로비에 라세티를 전시하고, 영업사원이 상주하며 차량 상담을 돕는다.

이와 관련 GM대우 닉 라일리 사장은 \"한국 문화 예술계의 발전을 위해 기업들의 후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으며, GM대우는 향후에도 문화 예술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GM대우가 협찬한 뮤지컬 \'킹앤아이\'는 원작을 그대로 재현키 위해 브로드웨이의 화려한 의상과 세트가 공수됐으며, 오리지널 스탭(연출, 음악감독, 안무)들이 직접 내한해 제작한 뮤지컬이다.

주인공 시암왕에는 유명 탤런트 \'김석훈\'과 뮤지컬 배우 \'남경주\'가 더블 캐스팅 됐고, 여주인공 애나 역에는 뮤지컬 배우 \'김선경\'이 맡는다.

이번 공연은 2004년 1월 11일까지 서울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열리며, 공연시간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3시와 8시, 일요일과 공휴일 오후 2시와 7시에 각각 열린다. 공연 문의는 ☎ 02-556-8556, 552-2035.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