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국산차] 르노삼성, 연말 불우이웃돕기 적극 참여

르노삼성자동차 제롬스톨 사장이
[보도자료 12.22] 르노삼성자동차(대표: 제롬스톨)는 연말을 맞아 소외되기 쉬운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회사측이 후원하는 \'호두까기 인형\'과 \'유진박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어려운 가정의 어린이를 초청, 경매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16일부터 18일까지 실시한 \'불우이웃돕기 경매행사\'는 올 한해 르노삼성자동차 문화관을 찾은 2만여명의 방문객이 선물한 기념품을 대상으로 총 3,000여명이 넘는 르노삼성차 임직원이 적극 동참해 이뤄졌다.

이번 경매에 참여한 르노삼성자동차 직원들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마음은 있었으나, 행동하기란 쉽지 않았다\"며 \"경매와 같이 이색적인 행사를 통해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경매의 수익금은 연말 연시 소외되기 쉬운 어린이에게 전달됐다. 또 교육적인 내용의 문화 행사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키 위해 마련된 \'꿈과 사랑의 문화 나눔 축제\'를 진행하는데 보탬이 됐다고 르노삼성측은 설명했다.

르노삼성자동차 조돈영 전무는 \"이번 행사는 이웃 사랑과 기업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 참여를 강조해온 르노삼성의 현지화 노력에 따라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문화 공연 혜택을 받기 어려운 저소득층 어린이에게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문화 공연 후원의 선두기업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4-05-1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