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수입차] 스키장을 차 타고 달린다


[보도자료.1.7]아우디의 공식 수입원인 고진모터임포트(대표 안종원)는 5일부터 11일까지 1주일간 용평리조트에서 아우디 콰트로 기술을 알리는 \'아우디 콰트로 드라이빙\' 행사를 진행한다.

어떤 악천후 속에서도 원하는 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아우디의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인 콰트로의 성능을 알리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아우디 콰트로 차량이 전문 드라이버에 의해 스키 슬로프를 오르는 드라이빙 시범 퍼포먼스와 사전 신청고객이 직접 차량을 운전하여 스키 슬로프를 달리는 고객참여행사로 진행된다.

전문 드라이버 시범에서는 승용 4륜구동인 아우디 콰트로 장착차 중 A4 3.0 콰트로, A6 2.4 콰트로 등이 퍼포먼스 차량으로 등장해 경사진 슬로프를 질주하는 모습을 통해 겨울철 미끄러운 눈길이나 빙판길에서도 완벽한 주행을 가능케 하는 아우디 콰트로의 성능을 유감없이 선보인다. 함께 진행된 비탈길 주행 테스트를 통해 ESP 시스템의 탁월한 눈길 제동력도 보여준다.

또한, 고객참여행사에서는 전국 아우디 전시장을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이 직접 퍼포먼스 차량을 스키 슬로프에서 주행해 아우디 콰트로 시스템의 성능을 체험하게 되며 국내에서는 좀처럼 경험하기 힘든 눈길주행이라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고진모터임포트의 안종원 사장은“1980년 개발된 이래 아우디의 기술적인 경쟁력 및 캐릭터가 되어온 콰트로의 진면목을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선보일 기회를 갖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