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수입차] 렉서스, 영화 협찬 활발


[보도자료.1.14]한국토요타자동차(대표이사 오기소 이치로)는 이달 16일 개봉하는 김재원, 하지원 주연의 영화 \'내사랑 싸가지’(감독 신동엽 /공동제작 포이보스, 제이웰엔터테인먼트)에 렉서스 SC430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이는 ‘마이너리티 리포트’, ‘터미네이터3’ 등 헐리웃 영화와 국내 영화 ‘역전에 산다’에 이은 영화 차량 협찬으로 렉서스의 영화 PPL(Product Placement)이 최근 활발함을 보여주고 있다.

영화 ‘내사랑 싸가지’는 큰 인기를 끌었던 인터넷 소설을 원작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로, 극중에서 렉서스는 두 주인공 안형준(김재원 분)과 강하영(하지원 분)을 연결시켜주는 소재로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영화 개봉에 맞추어 렉서스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데, 렉서스 고객들의 커뮤니티인 ‘렉서스 오너스 클럽’과 ‘렉서스 프렌즈 클럽’회원에게 총 100매의 영화 티켓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렉서스 홈페이지(www.toyota.co.kr/lexus)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경매사이트 www.onket.co.kr에서는 영화 ‘내사랑 싸가지’ 촬영 동안 사용되었던 소품 자선 경매와 함께 이번 영화에 등장하는 SC430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렉서스 SC430 시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렉서스 관계자는 “이번 영화는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신세대 영화로서, 인터넷 세대에게 렉서스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영화 속의 렉서스 SC430은 \'렉서스의 보석\'(Jewel of Lexus)이라 불리는 최고급 스포츠카로서 가격은 1억480만원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