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수입차] 폭스바겐 홈페이지 새 단장 오픈


폭스바겐 수입사인 고진모터임포트는 폭스바겐의 국내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를 대폭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폭스바겐의 아시아태평양지역 시스템에 맞춰 일관적인 폭스바겐의 컨셉트와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으로 내용뿐 아니라 디자인과 레이아웃, 홈페이지의 공식 도메인도 아태지역 시스템에 따라 변경됐다.

폭스바겐의 홈페이지에는 폭스바겐 모델 및 회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배경화면, 화면보호기 등 재미있는 컨텐츠가 제공된다. 또 차 소유주가 직접 차량 정비를 하거나 관련 정보를 찾아볼 수 있도록 본사의 \'erWin\' 온라인 가이드를 연계, 필요한 모든 자료를 구매할 수 있다.

고진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15일부터 31일까지 폭스바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국내 출시 8개 모델의 시승권과 각종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등을 나눠줄 예정이다.

한편, 고진은 3월 한 달간 폭스바겐차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50만~15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뉴 비틀, 파사트(1.8 터보 및 V6 4모션), 투아렉(3.2 V6 및 4.2 V8)이 이번 프로모션 해당 차량으로 뉴 비틀 100만원, 파사트 50만원, 투아렉 150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선물한다.

강호영 기자(ssyang@autotimes.co.kr)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