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차, SM3 에디시옹 스페시알 출시
- 준중형차 최초로 불소도장 및 지능형 정보/네비게이션 시스템 적용
- 다이나믹한 스타일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20-30대 고객 대상,
3,000대 한정 판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제롬 스톨)는 기존의 가치와 이미지를 강화한 을 출시, 4월 1일부터 시판에 들어갔다.
SM3의 탁월한 성능 이외에 새로 추가된 10가지의 아이템으로, 보다 세련된 감각으로 합리성을 추구하는 20-30 대 고객을 겨냥하여, 3,000대만을 한정 판매한다.
외관은 다이나믹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새로이 검정색(Black Metallic) 컬러를 적용하였고, 리어 스포일러 기본 장착으로 차량 주행 시 안정감을 높임과 동시에 모던하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특히, 내구성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일부 최고급 차량에만 적용되어 호평을 받아온 불소도장을 국내 준중형차 시장에서 최초로 에 적용함으로써 소비자 중심의 앞서가는 자동차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아울러, 고품격의 스웨이드(Suede) 시트와 블랙 레이스 우드그레인(Black Lace Wood-grain), 크롬 도금 오디오 버튼 및 스페시알(Spéciale) 로고가 새겨진 스테인리스 키킹 플레이트 등을 통해 현대적 이미지 및 수준 높은 세련미를 강조,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2004 SM5”에 장착하기 시작한 지능형 정보/네비게이션 시스템(INS-300)을 제공함으로써 이동 통신 기술과 위치 추적 기술을 통한 음성통화, 길안내, 주변시설물 찾기 및 인터넷 정보검색 등 각종 온라인 서비스를 차 안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최적의 주행 환경을 구현했다.
이외에도 CD 플레이어와 스티어링 휠 부착 오디오 리모컨 스위치 등 각종 편의사양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배가시켰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은 스페셜 에디션(Special Edition)의 프랑스어식 표현으로 기존 SM3 모델이나 국내 경쟁차와의 차별화를 유도하기 위해 붙여진 제품 명칭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제롬 스톨 사장은“최근 약진하고 있는 SM3의 품질과 가치를 더욱 향상 시키기 위해 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히고“품질, 성능, 내구성, 안전성 등에서 탁월한 가치를 인정 받고 있는 SM3의 이미지에 보다 세련되고 다이나믹한 최고급 사양을 추가 적용했다.”고 말했다.
의 모델 판매가격은 1,113만원(수동변속기 장착 기본 사양), 1,229만원(자동변속기 장착 기본 사양)이며 불소도장, 리어 스포일러 등을 기본 사양으로 추가하여 기존 모델 대비 50만원 상당의 가격 혜택이 고객에게 제공되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