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츠의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는 4월을 맞아 기존 고객 및 내방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한성은 오는 8일 오후 2시부터 4시30분까지 반포전시장에서 프랑스계 스킨케어 전문업체인 클라란스 인스티튜트와 공동으로 기존의 벤츠 여성 VIP 고객을 대상으로 ‘웰빙 파티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허브티, 오가닉브레드, 천연과일주스 등 웰빙푸드와 함께 아로마테라피 레슨, 폴카 전문댄서와 함께 하는 원포인트 레슨, 클라란스 인스티튜트의 웰빙 스킨케어 강연 등 파티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 9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는 강남전시장에서 미국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인 데니스와 공동으로 프로골퍼들과 함께 하는 ‘스프링 골프 클리닉’을 갖는다. 골프레슨과 함께 퍼팅존,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필드에 나가기 전 탑 프로골퍼로부터 자세교정과 간단한 레슨도 받을 수 있다. 행사관련 일반인 참가는 선착순 50명으로, 한성 마케팅팀(02-3479-8625)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성은 이 밖에 5개 벤츠 전시장(강남, 반포, 대전, 인천, 수원)에서 전시장 내방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4월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선 추첨을 통해 벤츠 골프백, 골프백 트래블커버, 골프우산 그리고 ‘라 끄리닉 드 빠리 by 신클리닉’이 제공하는 체내 중금속 측정 검사이용권을 총 83명에게 선물한다. 당첨자는 5월1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강호영 기자(ssyang@autotimes.co.kr)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