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8, 'Auto Zeitung’선정 최고의 럭셔리카
-독일의 자동차 권위지 ‘Auto Zeitung’ 독자 대상 투표결과
- 아우디 A8, 마이바흐, 벤츠 E클래스 등 제치고 압도적인 1위 차지
독일의 명차 아우디가 독일의 권위있는 자동차 전문지인 'Auto Zeitung’의 독자 투표로 진행되는 '오토 트로피 2003' (Auto Trophy 2003)의 럭셔리 클래스 부문에서 최고급 모델인 A8으로 1위를 차지하며 그 명성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오토 트로피’는 독일 쾰른에 근거를 두고 있는 'Auto Zeitung’의 독자 투표를 통해 그 해 최고의 차를 선정하는 상으로 유럽에서는 공신력을 가지고 있는 권위 있는 상이다. 올해 81,292명의 독자투표를 통해, 아우디 A8은 럭셔리 클래스 부분에서 총 26.1%를 얻어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고, 마이바흐(18.36%)와 메르세데스 벤츠 S클래스 (16.17%) 가 그 뒤를 이었다.
올해로 16년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는 '오토 트로피'에서 아우디는 22회에 걸쳐 빛나는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아우디의 최고급 세단인 A8은 1년 전인 2002년 11월 독일의 네카줄름 공장에서 출시한 이래 현재까지 약 18,000대가 생산 되었으며, 가벼우면서도 강성이 높은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아우디 스페이스 프레임(ASF)과 다이나믹한 핸들링으로 럭셔리 클래스에서 가장 스포티한 세단으로 정평이 나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